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올림픽 7위 이상 하면 경차 11대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런던올림픽과 자체 행사인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업계 최대 규모의 경품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나라가 올림픽 7위 이상을 기록할 경우 홈페이지 추첨을 통해 11대의 경차를 지급한다. 비록 목표 순위 달성을 못하더라도 행사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1000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26일까지 4000원 이상(담배 및 서비스 제외) 또는 행사상품 구매영수증을 가지고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홈페이지에서 양궁, 장애물뛰기 등의 추억의 오락실게임대회를 열고 게임 3종의 합산점수에 따라 1등에게는 금 10돈, 2등에게는 금 5돈을 시상하는 등 총 2012등까지 경품도 지급한다. 만약 동점자가 나올 경우 순위 달성 시간 순서에 따라 등수를 결정하며, 8월 9일까지 참여일 수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단, 1일 1회)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자체 연중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인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8월 9일까지 총 71만1000개의 모바일 경품을 순착순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은 3000~4000원 상당의 과자, 음료 세트 8종을 구성하고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황인성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올림픽과 자체 행사를 맞이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행운을 드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경품 수나 혜택 측면에서 편의점 업계 최대 규모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