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26일) 생필품 전용 PB 브랜드 '하우스마일(Hausmile)'을 론칭한다.
'하우스마일(Hausmile)'은 제품의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통단계와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하우스(House)와 스마일(Smile) 두 단어를 조합해 만들어진 브랜드네임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생필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상품 소싱 및 기획에서부터 브랜드 이미지까지 G마켓이 약 1년여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만들었다.
서희선 상품개발팀장은 "기업과의 제휴로 유통 단계를 축소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G마켓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하우스마일(Hausmile)'을 통해 세제, 일회용품 등 생필품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G마켓은 하우스마일(Hausmile)의 첫 상품으로 '하우스마일(Hausmile) 롤화장지'(30m*30롤)를 26일 오전 10시부터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하우스마일(Hausmile) 롤화장지'는 위생용품 전문기업 깨끗한나라의 화장지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3겹,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상품이다. 3겹 전체를 마이크로 엠보싱으로 처리해 부드럽고 도톰하며 흡수력이 좋다. 물에 강해 비데 사용 후 이용하기에도 적당하다.
전 상품 무료 배송이며, 파손 방지를 위해 '하우스마일(Hausmile) 전용 택배박스'에 포장해 안전하게 배송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 사은품으로 '키친타올'(130매*4롤)과 '신라면 5봉'을 증정한다.
G마켓은 하우스마일(Hausmile)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에 '깨끗한나라 Brand Week'를 진행한다. 26일 '하우스마일 롤화장지' 판매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시중가보다 약 50% 저렴한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 3팩'(3만3800원~3만6800원) 3000세트, 28일에는 '보솜이 카모마일 ECO 물티슈'(60*10팩, 9900원) 1000세트를 선보인다. '보솜이 카모마일 ECO 물티슈'는 시중가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하우스마일'을 검색하면 찾아 볼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