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영국 브랜드 ‘락피쉬’ 레인부츠 6월 24일 밤 11시 40분 론칭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6월 말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레인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레인부츠, 우비, 우산 등은 장마철 필수품.
장마철 여성들 사이에서는 레인부츠가 단연 가장 주목을 끈다. 최근 다양한 레인부츠들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이 기능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레인부츠를 6만~7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24일 일요일 밤 11시 40분부터는 영국 브랜드 '락피쉬(ROCKFISH)'의 레인부츠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롱 레인부츠가 7만9000원, 미들 레인부츠가 6만9000원이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레인부츠도 4만6000원에 소개된다.
롱과 미들 레인부츠는 이 날 론칭 방송 중에만 1만원 인하된 가격인 각각 6만9000원과 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키즈용 제품을 제외한 전 구매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구매고객 총 20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락피쉬 워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락피쉬는 영국 사회에 불고 있는 'Countryside lifestyle(전원생활)'을 콘셉으로 전통적인 영국 스타일을 추구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영국 뿐만 아니라 유럽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승마 & 아웃도어 브랜드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슬림한 디자인과 레드, 그린, 바이올렛 등의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고, 가벼운 천연고무를 49.6% 이상 함유한 고품질의 제품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트렌디한 플라워패턴의 안감을 사용했으며 100% 면으로 이루어져 땀 흡수의 기능이 뛰어나다는 것도 자랑할만한 점이다.
한편, CJ몰에서도 레인부츠 기획전을 열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들만을 모아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헌터, 무브, 일세야콥센, 폴로, 베어파우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레인부츠들이 최대 50%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장마용품도 판매 중이다. 로보카폴리, 뽀로로, 헬로키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새겨진 우의, 우산, 레인부츠 등의 상품들이 소개되고 있다.
우정민 패션사업팀 MD는 "레인부츠가 이전에는 트렌드 세터들의 전유물로 인식됐지만,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이제는 모든 이들의 장마철 필수아이템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며, "락피쉬의 경우 키즈용 레인부츠도 선보이는 만큼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