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유기농 우유 1위 브랜드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유기농 바로 알기'를 주제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유기농 바로 알기 온라인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유기농 식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고 상하목장이 실천하고 있는 정직한 유기농에 대해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http://sanghafarm.maeil.com/)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게시한 후 인증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상하목장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rganicsnagha)에서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응원 댓글을 달거나, 매일유업의 공식 트위터 계정(@freshmaeil)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공지를 RT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고창 특산물,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하목장은 국내 대표 유기농 우유 브랜드로서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에 따라 GMO, 화학농약, 화학비료, 합성단백사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우유와 요구르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