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증권, 창립 50주년 특판 상품 4호 'SPAC Wrap'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현대증권, 창립 50주년 특판 상품 4호 'SPAC Wrap' 출시
AD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현대증권(대표 김신)은 창립 50주년 기념 세 번째 특판상품인 '스펙 랩(SPAC Wrap)' 1호를 18일부터 22일까지 50억원 한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SPAC Wrap' 상품은 우량기업 합병가능성이 높은 SPAC을 매수해 이벤트 드리븐(Event-Driven: 증권시장에서 기업합병 등의 각종 이벤트로 인한 가격변동 과정에서 수익창출 기회를 포착하는 전략)효과를 기대하고, 시장가격과 만기 청산가치의 차이를 활용해 안정적인 차익을 추구하는 실적 배당형 상품이다. 최저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개인 및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22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앞서 창립50주년 기념 특판상품들 중 첫 번째 특판상품으로 출시된 '연 3.7% 특판RP'는 지난 1일 판매개시 48분만에 한도 500억원이 조기 마감됐으며, 두 번째 특판상품인 'POSCO신용연계DLS'는 지난주 모집기간 동안 한도 50억원에 157억원이 몰려 3대1의 경쟁률로 마감됐다. 또, '단기금리 Wrap'은 지난 11일에 1호 모집을 시작으로 3회에 걸쳐 각 모집일에 한도 200억원 모집을 달성했다.


한편, 현대증권은 현대 CMA(연3.4% 금리제공)와 현대그룹플러스 주식형펀드(선취판매 수수료의 30% 캐쉬백 제공)를 올 8월 말까지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개인고객에 대한 특판 상품 판매금액 1만원당 1원을 기부단체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