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비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다음달 2일까지 고객이 직접 '먼치킨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먼치킨 모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일상 속에서 먼치킨을 즐기는 사진을 한 장 이상 등록하고 SNS 통해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등록된 사진은 사전 제작된 먼치킨 영상에 자동으로 편집되며 참가자는 자신이 주인공이 된 ‘먼치킨과 함께 한 즐거운 일상’을 콘셉트로 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일부 사진은 먼치킨 영상 2탄으로 제작돼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공개된다.
던킨도너츠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30만원, 2등(1명) 15만원, 3등(1명) 10만원, 4등(30명)과 5등(50명)에게는 각각 해피콘 5만원 교환권과 먼치킨 30개팩 해피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먼치킨의 제품 콘셉트인 ‘골라먹는 즐거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먼치킨 영상의 모델도 되어보고 친구들과 영상을 공유하며 이벤트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