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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영화 '건축학개론'의 흥행 돌풍 이후 '국민 첫사랑'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수지와 CF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일우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12일 도미노피자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 배우 정일우와 함께 1년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수지와 정일우가 출연하는 첫 광고는 6월 중순부터 방영하며 이를 시작으로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도미노피자를 대표하는 얼굴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차현주 도미노피자 홍보실장은 “도미노피자의 슬로건 ‘We Know the Pizza’를 대표할 수 있는 진정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갖춘 모델을 찾는 과정에서 건강하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수지씨와 정일우씨를 자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피자를 사랑하는 두 모델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피자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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