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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교통사고 유자녀 소원 들어주기'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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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차가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대상으로 소원을 들어주는 `2012 세잎클로버 찾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현대차가 올해로 8년째 진행하는 것으로 신청접수는 ▲행복물품 ▲행복비용 ▲행복활동 등 3개 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총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통해 250명의 교통사고 유자녀의 소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선정된 유자녀에게 소원 성취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8월 중 2박 3일 동안 소원 수행 캠프를 열고 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남양연구소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대상자가 거주하는 지역의 어머니 안전 지도자와 1대 1 결연을 주선하기로 했다.


이번 ‘2012 세잎클로버 찾기’ 소원 신청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현대차 사회공헌(CSR) 웹사이트(csr.hyundai.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다음달 중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세잎클로버의 꽃말이 행복이라는 데 착안해 교통사고 유자녀들의 행복을 찾아주는 의미에서 2005년부터 ‘세잎클로버 찾기’라는 이름으로 매년 유자녀들의 다양한 소원 들어주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00여 명이 넘는 유자녀들의 행복을 찾아주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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