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리조트 일정기간 보장받고 나눠쓰는 ‘타임셰어’ 시대를 연다!!

시계아이콘00분 5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 대명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 대명리조트 설악 내에 델피노빌리지와 홍천군 비발디파크 내에 있는 소노빌리지를 VIP를 위한 타임쉐어 방식(공유제) 노블리안 회원권 분양을 대명리조트 창립 이래 처음 시작했다.

대명리조트 일정기간 보장받고 나눠쓰는 ‘타임셰어’ 시대를 연다!!
AD


일반적인 콘도회원권은 주말 연휴 성수기 추첨 접수에서 탈락하면 이용이 어렵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객실을 함께 분양받다 보니 객실 사용에 있어 예약이 어려운 게 현실이며, 전용객실로 분양을 받자니 높은 분양가와 연 단위 관리비가 부담스러웠던 것 또한 사실이다.

이러한 불편과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 타임셰어 상품인데, 타임셰어란 1년을 52주로 나눠 회원모집하는 것으로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일주일 단위로 선택해 8주간(56일) 이용기간을 선택해 별도의 예약이 필요 없는 상품이며, 전용객실처럼 자유롭게 사용하는 방식이다. 연 관리비를 매년 지급해 별도의 객실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이다.


분양상품은 단독상품(설악델피노 노블리안)과 복합상품(델피노&소노빌리지)을 분양중이며, 실버·골드·로얄 3가지 상품으로 분양중이며, 회원이 직접 타인(무기명)에게 양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설악 델피노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빌리지에 4계절 18홀의 골프장 조경과 함께 여유로운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여건을 자랑하고 있으며, 타임셰어 상품의 회원가입 시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및 아쿠아월드등 다양한 부대 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일정기간 보장받고 나눠쓰는 ‘타임셰어’ 시대를 연다!!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설악·단양·경주·양평·제주·변산·거제(공사중)·MVL호텔 여수·MVL 호텔 킨텍스(공사중) 등 직영리조트와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상품은 이번 여름성수기 한정 분양하는 하프패밀리(방1, 거실) 1300만원대(년20박) 이 외에도 2천만원대의 패밀리, 스위트(방2, 거실) 연 30박 이용이 가능하며, 목적과 경제적인 여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들을 분양 중 이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 전화로 가능하며, 별도의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특별한정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내용 및 안내책자(분양카탈로그)를 요청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문의) 대명리조트 본사 02-2186-5646 (24시간상담환영)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