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맛있는 요거트 먹고 '괌'으로 떠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매일유업 "맛있는 요거트 먹고 '괌'으로 떠나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엄선된 과일로 더욱 맛있어진 요거트 '매일 바이오'의 리뉴얼을 기념해 딸기한 행운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대형 마트 등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바이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일 바이오는 행사용 4, 6팩 제품 박스 안쪽의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1인3매)에게 왕복항공료와 숙박료가 포함된 4박5일 남태평양 괌(PIC)여행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엠즈다이닝 외식상품권 10만원 권(20명), 3등에게는 백화점 3만원 상품권(100명)을 준다. 당첨자는 6월 27일(수) 매일 바이오 이벤트 페이지(http://bio.maeil.com)에서 발표한다.


매일 바이오는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함께 진행한다. 그날의 기분을 매일 바이오의 5가지 맛에 비유해서 알아볼 수 있는 '바이오 메시지' 이벤트는 응모한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매일 70명씩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우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환석 매일유업 마케팅본부 상무는 "2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매일 바이오는 엄선된 과일과 저온숙성으로 더욱 맛있는 요거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간식"이라며 "맛있는 간식도 즐기고 다가올 여름철 행복한 가족여행도 준비하시라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