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센터 엄선 '신영증권이 뽑은 좋은 주식들'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최근 주니어 전용 자산관리 프로그램(신영플랜업주니어)을 선보인 신영증권이 29일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주니어 전용 기업분석 보고서를 발간했다.
'신영증권이 뽑은 좋은 주식들'이라는 제목으로 발표된 이번 보고서는 각 업종 담당 애널리스트가 엄선한 10종목에 대한 분석내용이 담겨 있다.
회사 측은 투자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회사가 왜 좋은지를 어려운 용어나 숫자 대신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해당 회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설명함으로써 아이들의 이해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지금 뜨는 뉴스
눈높이 보고서와 함께 신영증권은 오는 31일부터 전국 영업점을 통해 주니어 전용 명세장과 증권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싹'을 모티브로 제작된 명세장과 증권카드는 총 2종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주니어 전용 자산관리 프로그램이라는 취지에 맞도록 앞으로도 주니어를 위한 자산형성은 물론 경제마인드를 키워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신영증권 플랜업주니어 전담콜센터(1661-0099)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하면 된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