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볼보,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볼보자동차가 화창한 봄을 맞아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세계 1위 방향제 한국존슨 그레이드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볼보 하드탑 컨버터블 C70과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의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은 봄날 활짝 핀 자스민의 은은한 향기를 가진 자스민 가든,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의 아이 러브유, 푸른 오아시스와 우거진 숲이 만드는 시원하고 편안한 향을 가진 상쾌한 아침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차량내부 포켓, 좌석 밑, 선바이저 등 차 안 어디에나 둘 수 있어 자유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그레이드 센세이션’ 1세트를(2팩)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6월 15일 발표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5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 매장에 비치된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구입한 뒤 구매 영수증을 인증샷으로 찍어 휴대폰(#6630-5555)으로 보내면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작인 영화 ‘돈의 맛’에 볼보 프리미엄 세단 S80과 S60, 7인승 SUV 모델 XC90, 하드탑 컨버터블 C70을 협찬함에 따라 지난 3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들이 타는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동차와 향기’라는 컨셉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해 더 가까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