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신라면세점은 한류 스타 동방신기와 신규 발탁된 고아라가 모델로 참여한 신규 광고 론칭 기념으로 이 달 22일부터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신라면세점 신규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면 최대 몰디브 여행권을 증정하는 '무비스토리' 이벤트와 신라면세점 페이스북에서 즉석당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무비스토리' 이벤트는 신규 광고를 보고 정답을 맞춘 후, SNS을 통해 친구들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명품 셀린느 선글라스, 명품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시계, 랩시리즈와 베네피트 화장품 등 총 13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www.shilladfs.com)에서 진행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