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양식품 CI 변경...新 50년을 향한 재도약 선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삼양식품 CI 변경...新 50년을 향한 재도약 선언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삼양식품이 미래의 50년을 준비하며 새로운 CI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CI는 드넓은 초원에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형상을 손으로 쓴 캘리그라피(Calligraphy)를 시각화함으로써 삼양식품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정성의 손길이 깃들여 있음을 의미한다.

로고 우측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은 삼양식품의 창립철학을 바탕으로 전통에 대한 자부심, 창조적인 혁신, 품질에 대한 신뢰를 의미한다. 로고의 색상은 따뜻함, 에너지, 맛을 의미하는 'delicious orange'를 사용함으로써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젊은 경영의 의지를 담았다.


변경된 CI는 이달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에 적용해 새롭게 단장된 모습으로 대외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로이 도입된 CI를 바탕으로 관계사인 삼양축산, 원주운수 등도 향후 관광레저와 물류전문 기업을 상징할 수 있는 네이밍과 이미지로 표현할 예정이다.


전인장 삼양식품 회장은 "이번 CI 변경을 계기로 창조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라면 종가의 명성을 회복하고 향후 100년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며 재도약의 의지를 강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