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보라 태티서 디스, "그럼 2NE1은 공산박씨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신보라 태티서 디스, "그럼 2NE1은 공산박씨냐?" ▲ KBS2TV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AD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구성된 유닛 '태티서'를 디스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20일 밤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코너에서 신보라는 태티서에 거침없는 일격을 가했다.


신보라는 "태연, 티파니, 서현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유닛이름 유치해"라며 "그럼 투애니원(2NE1)은 공민지, 산다라박, 박봄, 씨엘 앞글자를 따서 공산박씨인가? 공산박씨가 부릅니다, 내가 제일 잘 나가"라고 덧붙여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보라의 용감함과 참신한 아이디어에 찬사를 보냈다.


"신보라 태티서 디스 정말 용감했다", "공산박씨 완전 대박", "아이디어 최고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신보라 큰일났다. 삼촌 팬들이 분노하고 있다"며 색다른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의 마지막 코너인 '감수성'에서는 '용감한 녀석들' 멤버들이 또 한번 카메오로 등장했다. 감수왕 역할의 김준호는 "게스트들이 안 나오고 너네가 또 나오면 어떡해?"라고 핀잔을 줘 방청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