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 500명, 30km 한강 걸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크라운해태제과, '제7회 한강 해피 트래킹' 행사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 500명, 30km 한강 걸어 신정훈 해태제과 대표(왼쪽 세번째)와 5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한강 트래킹'에 앞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18일 총 거리 30km의 한강 고수부지를 걷는 '제7회 한강 해피 트래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크라운베이커리, 빨라쪼 등 그룹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오전 8시 한강 잠원지구를 출발, 잠실지구, 뚝섬지구 등을 거쳐 잠원지구로 돌아오는 11시간 완주코스다.

2006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7회째를 맞이 하는 '한강 해피 트래킹'은 크라운해태 가족사 임직원들의 기초체력 증진과 정신력 강화는 물론 극한의 상황에서도 하나가 돼 위기를 극복하고 기업의 경영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임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했다. 각 구간마다 장시간 걷기대회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복불복게임'을 마련,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각 행사의 수상자와 모든 임직원 중 추첨을 통해 고급호텔식사권, 피부관리권, 한강요트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명준 크라운해태제과 인사총무부장은 "이번 한강 해피트래킹 행사는 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신바람 나는 조직 달성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행사"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