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터랙티브 소셜 무비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5일 광화문 청계광장 앞에서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 '2012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 론칭을 기념해 직장인 대상으로 친구·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인터랙티브 소셜 무비 이벤트에 참여해 친구·동료들과 '소통·배려·공감'을 바탕으로 더욱 돈독한 동료애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참가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임페리얼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장동건의 친필 사인이 담긴 '임페리얼 17'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임페리얼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을 통해 진행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