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생님은 신난다! '스승의 날' 어떤 혜택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교총, 각 업체들과 제휴 통해 스승의날 다양한 복지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스승의 날'을 맞아 교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는 15일 제31회 '스승의 날'을 맞아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 및 협력, 지원을 통해 교사들에게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15일 스승의 날에 한해 교총회원과 동반 1인까지 무료 영화관람 기회(일부점 제외)를 준다. 현대백화점은 15일까지 13개 전점에서 5~30% 추가 할인을 시행한다. 공연할인 예매업체인 클립서비스는 추첨을 통해 10쌍을 연극과 뮤지컬에 무료 초청한다.


부산 해운대의 부산아쿠아리움은 스승의 날 당일에 교원 본인 무료, 동반 3인까지 각5000원씩 할인 혜택을 준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5월 한 달 동안 교원의 회원 가입 시 최고 70% 할인 혜택을 주고, 스승의 날 당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되는 미팅파티에 여교사를 무료로 초청한다.

녹십자건강검진센터는 교총회원에 대해서 무료검진을, 그 외 가족에 대해서는 1만5000원 가격에 검진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하정외과의 경우 5월 한 달 동안 하지정맥류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교원 대상으로 무료검진 서비스를 시행한다.


캐러비안베이는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해 5월 한 달 동안 교원 및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션월드도 한국교총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지참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5월부터 전화예약을 하는 교사에 대해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무료숙박권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11번가에서는 도서할인권 1만2000매를 전국 각 급 학교에 배부한다. 형지어패럴 브랜드인 크로커다일 레이디도 10% 추가 할인과 함께 쿠폰 1만2000매를 배부한다. 세정21에서는 인디언·올리비아로렌 상설할인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12만매를 각 급 학교에 배부한다.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