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적도의 남자'로 보는 캠핑용품

[포토]'적도의 남자'로 보는 캠핑용품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엄태웅의 연기에 대한 호평 속에 평단과 시청률 모두를 잡으며 고공 행진 중인 KBS 수목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통해 올해 신규 런칭하는 캠핑 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