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직장인들이여 6시 칼퇴근 하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샘표, 칼퇴 질러 캠페인 실시

"직장인들이여 6시 칼퇴근 하라"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샘표식품은 온 가족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Ziller)'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질러야 제맛! 칼퇴 질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칼퇴 질러 캠페인은 한국 사회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인 직장에서 칼퇴(정시퇴근)를 통해 신나는 직장문화를 만들고, 매일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직장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작됐다.

질러는 건강하고 신나는 칼퇴 질러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카툰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러 홈페이지(www.ziller-ziller.com)를 방문해 직급별 야근증후군에 관한 카툰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고, 공유한 포스트 주소를 질러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칼퇴 질러 카툰은 모든 업무가 낯설고 어색하기만 한 인턴의 심리적 불안감부터 하루 종일 구두를 신고 야근하는 부장의 건강까지 직급별에 따른 야근증후군을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으로 유쾌하게 풀어 이야기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직장인들 중에 추첨을 통해 칼퇴 질러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뉴아이패드(16G wifi)를 비롯해 직장인들의 힘찬 에너지를 충전시켜 줄 질러 육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칼퇴 질러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질러 홈페이지에 있는 칼퇴와 관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50명에게 퇴근 후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관람권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