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km 완주하면 구찌백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오는 29일 '11번가 11KM 득템 W-레이스(RACE)'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시작해 11km를 순환해 달리는 코스다. 이번 대회는 5000명이 참가한다.

11번가는 마라톤 컨셉트를 '득템'으로 설정했다. 불황에 대한 극복 의지를 담아 건강과 살림을 한번에 챙기는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한 것. 득템레이스는 11km코스 중 1km 지점마다 새겨진 경품번호와 본인이 소지한 행운번호가 일치하면 상품을 얻게 된다.


'크루즈여행권', '노트북', '구찌백', '피아노', '디지털카메라', '한우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완주자 혜택도 있다. 최고 기록을 기록한 남녀 1~3위를 선정해 최대 110만원을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지급한다. 번호 추첨을 위해 '프로스펙스 워킹화', '하이원 리조트 숙박권', '자전거' 등을 경품으로 준다.


임현동 레저그룹장은 "온라인몰의 특성상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마라톤을 기점으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해 11번가만의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스가 끝난 후 인기 힙합가수 다이나믹듀오의 미니콘서트가 펼쳐진다. 대회 사회는 개그맨 송준근(생활의 발견 출연)이 맡아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 마사지, 캐리커쳐존, 미니 올림픽 체험관 등이 부대행사로 마련됐다. 또한 '2012년 고객감동 프로젝트, 굿모닝12' 이벤트 당첨자에게 자동차 모닝을 증정하는 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