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카드 브랜드송 부르고 제2의 울랄라세션 되세요"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국민카드는 24일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하고, 전 국민과 함께하는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송 '해피데이'의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국민카드는 브랜드송 발표에 맞춰 오는 6월8일까지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브랜드송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슈퍼스타K 시즌4 최종예선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올린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응모방법, 선정과정, 혜택 및 경품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브랜드송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www.kbcardso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