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뛰드, 젤네일 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에뛰드, 젤네일 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에뛰드하우스에서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화려한 손 끝을 완성시켜줄 '유리알 젤 네일즈'와 젤 네일 전용 UV램프인 '유리알 젤 네일즈 UV램프'를 출시했다.


특히 로드샵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네일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고가의 젤 네일을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유리알 젤 네일즈는 일반 네일에 비해 지속력과 광택이 뛰어나 작년부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젤 네일을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셀프케어 제품이다.


탑코트와 베이스코트를 포함해 총 12종의 다양한 네일 컬러와 전용 리무버가 함께 출시돼 높은 가격 때문에 젤 네일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특히 반가운 제품이다.

유리알 젤 네일즈 UV램프는 제형이 묽어 실온에서 굳히기 힘든 젤 네일을 UV램프의 빛을 이용해 굳히는 제품이다.


고급 오스람 램프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넓은 환기구를 통해 열이 발산되어 높은 열에 의한 따끔거리는 자극이 없다.


또한 기존의 UV램프와는 달리 바닥과의 높이가 충분해 손뿐만 아니라 페디큐어에도 사용 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유리알 젤 네일즈 출시를 기념해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는 유리알 젤 네일즈 베이스코트·탑코트, 유리알 젤 네일즈 UV램프, 유리알 젤 네일즈 클렌저·리무버를 세트구성으로 9만9000원에 특가로 판매 중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