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진경 만삭 사진 "모델 출신은 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홍진경 만삭 사진 "모델 출신은 달라" ▲ 홍진경이 공개한 만삭 사진(출처 : KBS 홍진경의 두시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최근 자신이 진행하는 KBS 2FM '홍진경의 두시' 프로그램 홈페이지 포토게시판에 자신의 만삭 사진을 올렸다.


'홍디제이 만삭사진'이라는 제목의 이 사진은 2010년 첫 딸을 출산하기 전 촬영한 것으로, 홍진경은 회색 터틀넥 티셔츠를 입고 아름다운 D라인을 뽐내고 있다.

특히 불룩 나온 배를 제외하고는 팔과 다리, 얼굴 모두 날씬해서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이 갑자기 만삭 사진을 공개한 이유는 한 여성 청취자가 "봄 맞이 다이어트에 돌입했지만 유난히 나온 배 때문에 가는 곳마다 임산부로 오해받는다"는 사연 때문.


임신해도 날씬했었냐는 청취자들의 질문이 이어지자 홍진경은 "나도 임신했을 때 거의 밖으로 나간 적이 없다"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만삭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야, 정말 배만 나왔네", "임신해도 모델포스는 죽지 않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