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어도 배우고 요리도 만드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CJ제일제당, '영어쿠킹클래스' 개최

"영어도 배우고 요리도 만드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백설 브라우니믹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2일 어린이들이 전문강사와 영어로 대화하며 요리할 수 있는 '브라우니믹스 영어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라우니믹스 영어쿠킹클래스'는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 센터 1층 백설요리원 '키즈 키친(Kids Kitchen)' 에서 진행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만 4세∼6세 미취학 아이들이 대상이며, 브라우니믹스로 다양한 베이킹 요리를 직접 하고, 전문강사와 함께 영어로 대화하며 즐거운 쿠킹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24일까지 CJ제일제당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에 "백설 홈베이킹 믹스 제품으로 만든 간식 중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이벤트에 응모하면 1등 12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쿠킹클래스에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2등 24명에게는 '백설 브라우니믹스'와 '우리밀 찹쌀호떡믹스' 세트를, 3등인 30명에게는 '초코칩 쿠키믹스'와 '핫케익믹스'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5일 홈페이지 '백설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우 CJ제일제당 백설 브라우니믹스 마케팅 담당자는 "영어쿠킹 클래스 외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어린이들을 위한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