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선거 투표 이후 가족, 친구와 오랜만에 점심에 가볍게 외식을 즐기려고 한다면 여기에 주목해보자. 외식업계에서는 11일 보다 저렴한 방법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팁을 제공하고 있다.
KFC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제품인 순살치킨 ‘텐더스트립스’를 기존 1만6800원(14조각)에서 약 35% 할인된 1만1000원에 제공한다. 텐더스트립스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며 뼈가 없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팀 담당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텐더스트립스를 임시공휴일에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더블크러스트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더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또는 더블크러스트 골드 피자 구매 시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 모든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로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최대 35%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블크러스트 피자는 지난 2003년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도미노피자의 전설적인 메뉴로 다시 만나길 바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지난 2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로 재탄생했다. 얇고 바삭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에멘탈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치즈의 풍부한 맛은 물론, 살사 토마토와 수제 소시지, 고소한 훈제베이컨 등 풍성한 토핑이 맛의 조화를 이룬다.
한국피자헛의 '리치골드'를 25%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이달 30일까지 피자헛 모바일웹에 접속해 모바일웹 전용 세트를 이용하면 누구나 최대 25% 할인받아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의 모바일웹은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필요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접속해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웹 전용세트는 ‘리치골드 더블바비큐’와 ‘치즈 바이트 더블바비큐’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2인 세트는 미디엄 사이즈 피자와 콜라, 3인 세트는 패밀리 사이즈 피자와 콜라, 4인 세트는 패밀리 사이즈 피자와 콜라, 홈샐러드가 제공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