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 안산에 양궁훈련장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코오롱, 안산에 양궁훈련장 개장 김남수 코오롱 사장(왼쪽)과 김철민 안산시장이 9일 코오롱 양궁 훈련장 개장식에서 연고지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코오롱 양궁팀이 경기도 안산에 코오롱 양궁훈련장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했다.

9일 경기도 안산 상록구 이동 코오롱 양궁장 개장식에는 김남수 코오롱 사장과 김철민 안산시장,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코오롱은 개장식에서 안산시와 연고지협정을 체결하고 성포초등, 중학교 양궁 꿈나무 선수들에게 의류와 신발 등의 후원물품을 선물하며 앞으로 지역 유소년 선수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김남수 사장은 "코오롱 양궁훈련장은 선수들을 위한 최적의 훈련장일 뿐 아니라 안산 시민들의 공간"이라며 "양궁 꿈나무 육성과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양궁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 12월 양궁팀을 출범한 코오롱은 2000년 시드니올림픽 국가대표팀 감독을 역임한 바 있는 서오석 씨를 감독으로 영입하고, 북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창환 선수를 비롯해 이동욱, 신영성, 신재훈, 박민범, 이승호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 양궁훈련장은 시설이 낙후된 고잔배수지 양궁경기장을 코오롱에서 사업비 3억원을 투자해 경기장 확장, 사무실 및 선수휴게실 건립, 조명시설 보완 등 전반적인 시설을 개선해 조성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