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통합 쿠폰앱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 12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CJ푸드빌, 통합 쿠폰앱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 12만 돌파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365일 CJ푸드빌 모든 브랜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푸드빌쿠폰' 앱이 출시 6개월 만에 다운로드수 12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푸드빌쿠폰 앱은 CJ푸드빌이 지난해 10월 자사 14개 외식·프랜차이즈 전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담아 출시한 어플리케이션.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흩어져 있던 혜택을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CJ푸드빌 14개 브랜드에서 브랜드별로 매장에서 바코드 인식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물론, 매일 한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해당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CJ푸드빌 브랜드의 다양한 모바일 제품교환권들도 앱을 통해 직접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어 고객 이용률은 물론이고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통합쿠폰앱 쿠폰의 평균 회수율은 무려 10% 이상으로 통상 1%에도 못 미치는 일반 외식 쿠폰 평균 회수율의 10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전체 인구의 50%에 이르는 2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통신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면서 “모바일을 활용해 고객 활용도 및 편의성을 높인 점이 푸드빌쿠폰 인기 원인으로 판단되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앞선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고객 만족 창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