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GLS, 우수 배송기사 인증 수여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CJ GLS, 우수 배송기사 인증 수여식 9일 오전 서울 중랑구 상봉동 소재 CJ GLS 택배터미널에서 열린 '2012년 서비스 우수 배송기사 인증 수여식'에서 CJ GLS 국내사업본부장 차동호 상무(첫째줄 가운데)가 인증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CJ GLS(대표 손관수)는 9일 오전 전국 택배터미널에서 ‘2012년 택배서비스 우수 배송기사 인증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택배서비스 우수 배송기사 인증제는 경력 2년 이상의 장기 근무 배송기사 중 일정 수준 이상의 평가를 받은 우수 직원을 선발해 서비스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다. CJ GLS는 인증을 받은 우수 배송기사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장기근무를 유도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같은 제도를 시행해 오고 있다.


인증을 받은 배송기사에게는 인증서와 함께 매달 일정액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또한 2년 이상 근속할 경우 상위 인증 심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2010년 첫 3급 인증을 받은 배송기사 중 121명이 올해 최초로 2급 인증을 받았으며, 기존 266명의 3급 인증자 외 259명이 새롭게 3급 인증을 받았다.

차동호 CJ GLS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서비스 혁신 노력의 결과로 고객 불만 발생률이 2011년에는 전년 대비 38% 감소했으며, 택배 매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홈쇼핑 고객사들로부터 자체 서비스 평가 결과 최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밝히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서비스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