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케쳐스, 7km 마라톤···'고 런' 페스티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스케쳐스, 7km 마라톤···'고 런' 페스티벌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2012 고 런 페스티벌’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19일 서울대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스케쳐스가 주최, MBC 스포츠가 주관하며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을 시작으로 총7km의 코스로 진행된다.


‘2012 고 런 페스티벌’ 마라톤 대회는 일반적인 마라톤 대회와 달리 새로운 러닝 트렌드인 ‘미드풋 스트라이크' 체험을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특별하다.

이를 위해 별도의 순위 시상을 없애고 기록 경쟁을 줄이는 대신, 발바닥의 중간부터 착지하는 ‘미드풋 스트라이크’ 주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스케쳐스의 러닝화 ‘고런’을 제공해 펼쳐진다.


특히 최근 20대 젊은 여성들의 마라톤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마라톤 코스는 다소 짧게 구성됐다.


대회 시작에 앞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스트레칭 시간이 마련되며, 최근 스케쳐스 ‘고 런’ TV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섹시미를 발산해 주목받고 있는 황정음도 참여해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러닝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자는 ‘고 런 페스티벌’ 행사 홈페이지(www.gorunfestival.com)와 스케쳐스 홈페이지(www.skecherskorea.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3000명 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는 5만원으로 현장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케쳐스의 신제품 ‘고런’ 러닝화를 비롯해 기념티셔츠, 간식 등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러닝트렌드를 접하고 스케쳐스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에 참여해 건강도 챙기고 러닝으로 화합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