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기있는 女, 컬러가 다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인기있는 女, 컬러가 다르다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는 봄을 대표한다.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가장 잘 살려주는 파스텔 컬러가 활용된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활용해 '봄의 여신'이 돼 보자.

◆파스텔 컬러 백과 슈즈


이번 시즌에는 페미닌한 무드를 한껏 살려 줄만한 감미로운 파스텔 컬러가 활용된 백과 슈즈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파스텔 컬러 백과 슈즈는 컬러가 가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 때문에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그 중 파스텔 컬러 백의 경우, 클래식한 체인 백이나 심플한 디자인의 토트 백이 캐주얼 룩 에서 포멀한 오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 가능해 여성들의 시선을 모은다.


또한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파스텔 컬러 슈즈의 경우, 발끝이 드러나는 오픈 토 스타일이 따뜻한 봄 날씨와 어우러져 더욱 인기다.


이러한 파스텔 컬러의 백과 슈즈를 한꺼번에 스타일링 할 때는 의상은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 등으로 매치해야 촌스럽거나 부담스럽지 않으니 반드시 기억하자.

◆파스텔 컬러 주얼리


매년 봄 주목 받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컬러가 올 봄 주얼리에도 다양하게 활용됐다.


이러한 파스텔 컬러 주얼리는 자칫 잘못 선택하면 촌스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선택 시 유의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매끄러운 에나멜 소재가 활용된 파스텔 컬러 귀걸이는 특유의 볼륨감으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 시켜준다.


이러한 파스텔 컬러 귀걸이는 컬러가 가지는 특징으로 얼굴을 한층 화사하고 예뻐보이게 해준다.


또한 최근 핫 트렌드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페브릭 소재의 팔찌 역시 파스텔 컬러가 활용되어 한층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연출된다.


여기에 파스텔 컬러가 활용된 가는 스트랩의 시계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으니 참조하자.


필그림 마케팅실에서는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볼드한 플라워 모티브의 파스텔 컬러 주얼리를 페미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매치한다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한다.


올 봄에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액세서리로 페미닌한 여성미를 한껏 뽐내 보는 것은 어떨까.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