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최근 협의이혼한 개그우먼 조혜련(41)의 SBS '붕어빵' 방송분량이 편집 없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은 '우리 집 특종! 우리 가족에게 일어난 깜짝 놀랄만한 사건'을 주제로 스타와 그의 자녀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혜련은 아들 김우주 군과 함께 평소에 출연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다정하고 쾌활한 모자지간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조혜련은 퀴즈 풀이를 잘해낸 아들 우주를 안아주며 독려하는 등 애틋한 모정을 드러내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해당 방송분은 조혜련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전, 그가 프로그램 스케줄을 정리하고 중국으로 출국하기 이전에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같은 날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역시 조혜련이 출연한 방송 분량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조혜련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편집 없이..우울한 얼굴빛이 안타깝네요"(@han**) "조혜련 이혼 소식에 제일 걱정되는 건 역시 우주 군"(@Rin**) "누가 봐도 자식 잃은 표정이었는데 정말 슬프다"(@qot*) 등의 안타깝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 1998년 결혼한 조혜련과 남편 김현기씨는 최근 협의이혼, 13년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자녀로는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 조혜련은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채 중국에 머무르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