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FnC코오롱의 통합 쇼핑몰 ‘조이코오롱(www.joykolon.com)’ 이 6일 리뉴얼 오픈했다.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커스텀멜로우, 쿠론, 시리즈 등 고객이 관심 있는 브랜드의 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 상품관을 더욱 강화했다. 브랜드의 소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매거진 기능도 강화했다.
고객 스스로 판매자가 되는 ‘라이크 플러스(Like Plus)’서비스도 진행한다.
고객이 특정 상품 구매 시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추천할 경우 상품 추천만으로도 5%의 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SNS채널에 홍보된 URL을 통해 타인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천자와 구매자에게 각각 상품가격의 5%를 e-kolon카드 포인트로 돌려주다. e-kolon카드 포인트는 적립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 조이코오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고객 맞춤형 쇼핑 기능인 ‘포 유어 조이(For Your Joy)’ 서비스도 새롭게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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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가격대, 칼라, 계절, 성별 등을 지정해두면 자신의 구매 성향과 스타일에 따라 미리 설정해 둔 조건의 상품이 자동으로 추천돼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최용철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부분 e-biz 팀장은 "리뉴얼로 추가된 고객 맞춤형 쇼핑 기능과 함께 고객에게 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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