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고객사이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를 새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새 단장한 페이프리 홈페이지는 고객 맞춤형 정보와 내게 맞는 제품 추천 기능, 다양한 웰빙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담은 '마이 어카운트(My Account)확인' 메뉴에서는 서비스 예정일, 상세 서비스 내역, 납부 예정 요금, 포인트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달부터는 결제 정보와 서비스 내역, 주요 이벤트 등을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온라인 청구서 기능도 제공된다.
또 사후서비스(AS)를 신청할 때 콜센터에 별도로 전화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AS신청이 가능하다. 이 밖에 공식쇼핑몰에서 정수기, 비데 등 환경가전제품은 물론 매트리스와 웅진코웨이가 지난해부터 판매를 시작한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편리성을 높이고자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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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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