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TV보고 영국왕실 체험하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월트 디즈니가 영국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라푼젤과 함께하는 '로얄 티-파티 인 런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KT가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tv에서 월트 디즈니의 유료영화를 구매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그 중 1명에게는 월트 디즈니가 세계 50가족을 영국으로 초청하는 '라푼젤의 로얄 티 파티' 행사에 한국 대표로 초대받게 된다. 또한 추가로 선발되는 고객 200명에게는 라푼젤 서적과 DVD를 증정한다.


월트 디즈니의 글로벌 이벤트인 '라푼젤의 로얄 티 파티'는 전 세계에서 온 50명의 가족(모녀)들을 초청, 영국 켄싱턴 궁전에서 라푼젤과 함께 머리땋기, 왕관 만들기, 왕실 차 모임 에티켓 배우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 행사이며 다음달 20일 경 진행될 예정이다.


월트 디즈니 유료영화는 올레tv의 '어린이세상' 매뉴 내 '디즈니' 섹션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온킹, 라푼젤, 토이스토리3, 카2의 2D와 3D 영화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4월 중 '미녀와 야수 3D'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