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후지필름, 화장품 사업 시작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후지필름의 첨단 과학기술로 만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한국시장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25~35세의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는 아스타리프트는 20대 중반에서 시작되는 피부 처짐, 모공 확대, 건조 등 미세한 노화의 원인을 찾아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다.

2007년 일본에서 첫 출시된 아스타리프트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에 이어 올해 3월 한국, 영국, 프랑스에서 동시에 베일을 벗었다.


올해 내 이탈리아와 독일, 스페인, 러시아도 진출,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드는 글로벌 파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아스타리프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12종으로, 클렌징과 베이직케어, 스페셜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스타리프트 제품은 4월부터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명품 화장품 No.1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번호 080-007-7161)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