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굿세이닷컴, 전문 트레이딩센터 개설사업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굿세이닷컴이 생계형 주식투자자를 위한 전문 트레이딩 센터 개설사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굿세이닷컴이 운영하는 트레이딩 센터(www.goodsaytc.com)는 개인투자자에게 단순히 자리만 제공하는 ‘주식방’이나 일반 트레이딩센터와는 차원이 다르다고 강조한다. 우선 입주회원들에게 주식투자 업무에 최적화된 사무환경을 제공한다. 회원들의 PC에 자체 개발한 개인 맞춤형 투자관리 시스템(Uwin)을 설치하고 유망종목 추천과 매도매수 타이밍을 관리해준다. 초보 투자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굿세이닷컴은 4월에 서울에 1호점을 개설하는 등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가맹센터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가맹 사업주가 최소 투자비로 센터를 오픈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정적인 운영수익을 확보하도록 다양한 수익모델도 제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확보한 2만명의 굿세이닷컴 회원을 각 지역 가맹센터에 입주시킨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전진오 굿세이닷컴 대표는 “트레이딩센터 운영사업은 굿세이닷컴의 콘텐츠와 임대사업을 결합한 안정적인 사업이다. 경기불황이 깊어질수록 생계형 주식투자자는 더욱 늘어나기 때문에 전망이 매우 밝은 사업”이라고 말했다.

굿세이닷컴은 올해말까지 전국에 100개의 트레이딩 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다.

굿세이닷컴, 전문 트레이딩센터 개설사업 시작
AD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