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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보증기간 만료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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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신차 보증기간이 만료된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Premium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05년 1월 1일부터 2009년 2월 28일 사이에 최초 등록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은 정기적인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유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도권내 지역 7개, 수도권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3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엔진오일 교환, 타이어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각종 오일 누유 점검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총 28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점검항목에 해당되는 부품 수리시 15%, 그 외의 부품 및 차량 엑세서리 구입시 10%의 특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3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엔진소음을 줄여주고 엔진을 보호해주는 PROTEC 엔진세척제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된 차량은 행사기간 이후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세일즈 및 CS 부서 총괄 백정현 상무는 "전문 테크니션에게 전반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은 노후된 차량에 대한 고객의 효율적인 차량 관리 및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활동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만족과 신뢰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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