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 브라운, 브라이트닝 누드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바비 브라운, 브라이트닝 누드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올 봄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브라이트닝 누드 컬렉션 (Brightening Nudes Collection)’을 출시했다.

피니싱 파우더, 스파클 섀도우, 펄감 있는 립글로스로 구성된 바비 브라운의 ‘브라이트닝 누드 컬렉션’은 빛나는 피부, 반짝이는 눈매, 볼륨있는 입술로 누구나 손쉽게 쉬어하면서도 눈부시게 빛나는 브라이트닝 누드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컬렉션의 대표제품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는 바비 브라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피니싱 파우더로 여섯 가지 빛나는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체적인 피부톤을 밝고 아름다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마무리준다. 색상은 파스텔톤으로 구성된 ‘포슬린펄’과 누드톤으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누드’ 2가지로 용량은 6.6g, 가격은 8만5000원.


바비 브라운 프로 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브라이트닝 누드 메이크업은 피부 속부터 빛이 나는 듯한 피부 표현이 핵심”이라며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고, 마지막에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를 소량 덧바르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입체감을 주고 전체적인 피부톤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컬렉션’ 제품들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www.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