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로마' 테마로 봄맞이 샐러드바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빕스, '로마' 테마로 봄맞이 샐러드바 개편
AD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6일, 봄을 맞아 낭만의 도시 로마(Rome)를 테마로 해 샐러드바 메뉴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샐러드바 메뉴는 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빕스 샐러드바는 화려하고 세련된 로마 음식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고대 로마시대부터 로마인들의 식재료로 사랑을 받아온 아티초크(artichoke), 로메인(Romaine)을 비롯한 다양한 채소와 견과류를 활용해 맛의 깊이와 건강함을 더했다.

새로 선보일 메뉴는 아티쵸크와 가지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야채들을 그릴에 구워낸 '그릴드 로만 아티쵸크 샐러드'와 이탈리아의 전통 파스타인 오르기에떼 파스타와 토마토, 블랙 올리브 등으로 맛을 낸 '로만 파스타 샐러드' 등이 대표적.


또한 새우와 각종 야채가 들어가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이탈리안 씨푸드 필라프', 크림소스 위에 살라미, 치즈를 올린 후 구워낸 로마 스타일의 '비앙카 피자', 알싸한 마늘맛을 느낄 수 있는 '갈릭칩 알리오 올리오'와 치즈, 다양한 야채 등을 넣어 간편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피아디나' 등도 새롭게 선보인 샐러드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빕스는 샐러드바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모든 샐러드도 로마로 통한다!’라는 콘셉트로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마 여행권, 이탈리아 항공권, 올리브 유, 파스타 소스, 빕스 스테이크, 샐러드바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는 지난해 지중해와 플로렌스, 뉴욕 등 색깔 있는 세계 식문화와 메뉴들을 선보였으며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건강한 식재료와 향신료로 맛을 낸 로마 스타일의 샐러드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우면서 빕스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메뉴들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계획”이라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