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새 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새 단장 한국투자증권은 5일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와 다양한 영업활동을 위해 압구정PB센터를 새 단장했다. 사진 왼쪽부터 임민영 마스터PB, 김정관 개인고객그룹장, 유상호 대표이사, 김민찬 압구정PB 센터장, 문진호 PB본부장.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5일 압구정PB센터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 단장한 압구정PB센터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세미나실과 접견실, 상담실, 갤러리 등을 갖춘 VIP 고객 전용 공간인 VIP라운지를 신축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축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은 V Privilege 강남센터, 여의도PB센터와 함께 HNW(High Net Worth)고객을 위한 명품급 점포를 확보하게 됐다.


김민찬 압구정PB센터장은 "압구정PB센터에 거래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품격을 갖춘 VIP라운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압구정PB센터는 더욱 편안한 투자상담과 자체 세미나실을 활용한 세미나, 문화이벤트 등의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압구정PB센터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또는 금융투자상품 가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시장 전망 세미나 등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02-542-0115)로 문의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