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1년을 맞이해 1% 초저리 할부 또는 에어백 무상제공 등을 골자로 한 러브 모어 페스티벌 1.3.5.7 캠페인을 펼친다.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는 커튼 에어백과 리모트카를 무상증정하며 크루즈 구입시 사이드 에어백을, 올란도 구매시 커튼에어백을 무상 장착한다.
또 3자녀 이상 가구에 대해서는 차종별로 20만~30만원을 할인해준다.
5년 이상 노후자 보유고객에게도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구형 마티즈 보유 고객의 경우 저리장기할부 혹은 45만원을 깎아준다.
이외에 캡티바와 말리부 알페온 구매 고객에게는 2%를 할인해준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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