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리뉴얼 '참이슬' 2억병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하이트진로, 리뉴얼 '참이슬' 2억병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의 100% 천원원료 소주 '참이슬'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3일 지난 1월 리뉴얼 출시된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이 한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데 이어 이날 현재 2억병(360ml 30본입 기준) 판매를 넘어서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참이슬 후레쉬는 '참이슬'로 대표 브랜드화 했으며, 참이슬 오리지널은 '참이슬 클래식'으로 변경했다.


새로워진 '참이슬'의 인기비결은 100% 천원원료와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그 맛이 더욱 깨끗하고 잔맛이 없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를 계기로 '100%천연원료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고, 시장확대를 위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맥주와 소주부분의 통합 영업을 통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우위를 확보할 방침이다. 특히 1인 다주종 영업에 따른 커버리지 확대와 고객 밀착영업으로 시장점유율 향상과 실적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수도권과 영남 지역을 시작으로 통합영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통합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시행범위를 전국, 전 영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더욱 더 고객에게 다가서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주류시장 최강자의 면모를 지킬 것"이라며 "본격적인 통합영업으로 영업활동의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 기업가치도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