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벨류엔 스키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쟈뎅은 고객 총 10명을 추첨해 ‘클리오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을 증정할 계획이다.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분말 및 체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마테추출물, 피부에 탄력을 주는 피쉬콜라겐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가 28kcal에 불과해 봄을 앞두고 몸매 및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AD
쟈뎅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을 위해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에스테틱 브랜드 페이스다이어트 강남점과 압구정점에서 진행 중이며 향후 이벤트 지역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윤여정 쟈뎅 마케팅팀 차장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커피 한잔도 칼로리를 고려하는 여성들이 걱정 없이 커피를 즐기면서 덤으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