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G, '디스플러스 아레나'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T&G, '디스플러스 아레나' 한정판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T&G는 남성 전문 패션잡지 '아레나(ARENA)'와 디자인 합작을 통해 '디스플러스 아레나(THIS PLUS ARENA)'를 약 3주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스플러스 아레나'는 13년 역사의 디스플러스 최초의 스페셜 버전으로 패키지 앞면에는 나침반, 뒷면에는 보물지도가 디자인되어 남다른 감각을 선보인다.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아레나의 차세대 디자이너 이윤아씨는 "담배라고 하니 문득 남자들의 우정이 떠올라 디스플러스의 캐릭터인 고래가 보물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상상을 해보았다"고 말했다.


박성식 KT&G 브랜드팀장은 "외국계 담배의 잇따른 가격 인상 속에 디스플러스는 '착한 가격'과 '담배 본연의 맛', '젊어진 디자인'을 통해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어 지난해 5월 디자인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20% 정도 증가했다"며 "'디스플러스 아레나'도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플러스 아레나'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갑당 2100원이며, 타르는 5.5mg, 니코틴은 0.60mg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