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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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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마케팅 강화 삼성전자가 1월21일부터 2월12일까지 가봉과 적도 기니에서 열리는 '2012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의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프리카 가봉 아이들이 '삼성 풋볼 페스트(Samsung Football Fest)'에서 제공한 기념 티셔츠를 받고 즐거워 하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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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삼성전자가 '2012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공식 후원사로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가봉과 적도 기니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삼성전자는 가봉에 축구 팬들이 대회와 축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삼성 풋볼 페스트(Samsung Football Fest)'를 마련해 현지 축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만 여명 이상이 찾은 '삼성 풋볼 페스트'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축구경기 관람과 응원전을 할 수 있으며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특별 공연과 미니축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주최국 외에도 가나, 세네갈 등 아프리카 전역에서 경기중계, 응원전, 특별공연 등 축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아프리카 16개 축구 강국들이 참여하는 아프리카 최고의 축구 이벤트다. 삼성전자는 아프리카 축구연맹(CAF)과의 후원계약을 통해 지난 2008년부터 이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삼성 브랜드를 아프리카에 알리고 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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