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투자증권, 新자산관리서비스 '매직 큐브'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한화투자증권, 新자산관리서비스 '매직 큐브' 오픈
AD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한화금융네트워크 한화투자증권(대표 이명섭)은 고객의 실제 투자포트폴리오 점검, 최적화된 맞춤형 투자대안을 제공하는 新자산관리서비스인 '매직 큐브(Magic Cub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Magic Cube'는 자산관리의 해법을 맞추는 마술과 같은 서비스라는 뜻으로, 고객의 현재 자산상태를 진단하고 투자성향과 각종 금융상품을 분석해 최적의 해법을 제안· 관리하는 종합자산관리시스템이다.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자산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절차를 그래픽화하여 제공하며, 한화의 H를 도형의 3면에 넣어 입체화시킨 로고를 제작해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임을 나타냈다.


'Magic Cube'는 ▲One-Stop 자산관리서비스 제공 ▲고객맞춤형 투자포트폴리오 설계 ▲재무설계 및 자산관리 시뮬레이션 제공 ▲금융상품 및 금융지표 정보에 대한 분석도구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은 상담을 받는 거의 모든 과정에서 관련 보고서(금융상품보고서-펀드, 랩, 채권 등, 재무·투자설계보고서, 고객자산현황보고서 등)를 제공받는다.


한화투자증권은 'Magic Cube' 오픈을 기념해 3월30일까지 고객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 영업총괄본부장 정민호 상무는 "Magic Cube는 고객의 니즈는 물론 실제 보유자산과 시장상황을 반영하는 포트폴리오 설계 및 시뮬레이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