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데이브레이크' 오는 11일 단독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좋다', 들었다놨다'....마포아트센터서

'데이브레이크' 오는 11일 단독 콘서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태상준 기자]'좋다' '들었다놨다' 등으로 유명한 '데이브레이크'가 새로운 앨범 발표를 앞두고 마포아트센터에서 단독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콘서트는 2012년 마포문화재단이 준비한 콘서트 시리즈 'More Than Kiss' 첫 공연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정규1집 'Urban Life Style', 정규2집 'Aurora' 발매 이후 디지털 싱글만을 발표하며 관객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봄 정규앨범 출시는 2010년 정규2집 발표 이후 약 2년만이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들을 라이브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의 이번 공연은 또한 ‘Special Day 콘서트 시리즈’라는 부제로 발렌타인 데이 특별한 시간을 위하는 관객들을 위한 자리이기도 하다. 또, 이번 공연을 위해 여성듀오 ‘랄라스윗’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마포문화재단이 기획한 ‘Special Day 콘서트 시리즈’는 '데이브레이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가을방학, 클래식에 빠지다'(3월 14일) 와 '장필순 with 차가운체리'(4월 13일) 등으로 이어진다.(문의_02-3274-8600)




태상준 기자 birdcag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