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말까지 고급 가죽 케이스 및 액정 보호필름 등 7만원 상당 제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태블릿PC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3일 LG유플러스는 LG전자 4세대(4G) LTE 태블릿PC '옵티머스 패드 LTE(LG-LU8300)'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가죽 케이스와 액정 보호필름 등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옵티머스 패드 LTE 구매 고객을 위해 빨간색과 오렌지색 고급 가죽 케이스를 특별 제작했다. 이 케이스는 옵티머스 LTE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물론 거치대 기능도 제공해 동영상 감상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급 액정 보호필름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LG유플러스는 내달말까지 옵티머스 패드 LTE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14일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요청 주소지로 고급 가죽 케이스를 배송할 예정이다.
옵티머스 패드 LTE는 1.5기가헤르츠(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8.9인치 트루 HD IPS 디스플레이, 32기가바이트(GB) 내장 메모리, 안드로이드 3.2 허니콤 운영체제(OS), 800만 화소 카메라, 영상통화 기능 등을 탑재한 고성능 4G LTE 태블릿PC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