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연아, 동서식품 모델 발탁.."우유대신 커피 마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연아, 동서식품 모델 발탁.."우유대신 커피 마신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31일부터 김연아를 모델로 한 신제품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의 이번 광고는 본 광고에 앞선 티저 광고로, 제품에 대한 특별한 정보 없이 "우유만 마시던 연아가 커피를 마신다. 어떤 커피일까. 연아의 커피."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연아가 들고 있는 컵에 쓰여진 '화이트골드'라는 글자만 노출된다.

특히 이번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의 나래이션은 '맥심 아라비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고현정이 맡았다. 고현정은 특유의 차분하고도 카리스마 있는 음색으로 김연아의 첫 커피 광고 등장에 힘을 실었다.


김연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밝고 귀여운 김연아가 아닌, 어느새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해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 새로운 모습의 김연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김연아 선수가 갖고 있는 '하얀', '순백', '흰색의 설원' 등의 깨끗한 이미지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활동 중에 보여준 똑 부러진 이미지가 동서식품의 이번 신제품 컨셉과 딱 맞아 떨어져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